로고

[부산시] 부산영어방송, 「이 여름의 끝을 잡고」 공개방송 개최

류혜경 | 기사입력 2024/08/29 [09:37]

[부산시] 부산영어방송, 「이 여름의 끝을 잡고」 공개방송 개최

류혜경 | 입력 : 2024/08/29 [09:37]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8월 31일 오후 7시 영도 피아크 2층 오션가든에서 부산영어방송 '올 스타 잉글리쉬(All-Star English)'의 특집 야외 공개방송 「이 여름의 끝을 잡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방송에는 ‘올 스타 잉글리쉬(All-Star English)’의 출연진인 가수 김조한, 방송인 캠벨 에이시아, 부산영어방송 신민수, 부산 소통캐릭터 부기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행사 당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가수 김조한 등 「올 스타 잉글리쉬(All-Star English)」 방송의 출연진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특집 공개방송은 현장 참여뿐만 아니라 부산영어방송 유튜브(www.youtube.com/@befm)에서 생방송으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영어하기 편한 도시' 홍보대사이자 알앤비(R&B) 가수 김조한, 특별 게스트 래퍼 윤비의 미니콘서트가 준비돼 있으며, 선물이 팡팡 터지는 영어 퀴즈, 청취자들의 영어 고민을 올스타들과 함께 나눠보는 시간 등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방송에서 직접 ‘영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은 시민들은 부산영어방송 누리집(www.befm.or.kr/sub/template.php?midx=155)을 통해 8월 30일까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김귀옥 시 청년산학국장은 “부산영어방송의 '올 스타 잉글리쉬(All-Star English)'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보다 쉽고 재밌게 접하며 배울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특히 이번 공개방송은 시민 여러분들이 여름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영도의 바다 풍경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