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산 수영구 [더프라임 동물의료원] 이미애 대표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이용한 줄기세포 치료 중점"

이경아 | 기사입력 2024/07/12 [14:07]

부산 수영구 [더프라임 동물의료원] 이미애 대표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이용한 줄기세포 치료 중점"

이경아 | 입력 : 2024/07/12 [14:07]

 

반려동물들은 가족과 같은 존재다. 그들의 건강과 안녕은 함께하는 이에게 중요하다. 최신 기술과 연구를 활용하여 반려동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와중에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사용되는 동물 병원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는 의학적인 의미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이다. 줄기세포는 특정 세포들로 변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의료적 용도로 활용된다. 특히, 티스템 줄기세포는 체내의 세포를 재생하거나 치료하는 데 중점을 둔 치료제다. 이러한 성질을 활용하여 동물의 다양한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특히, 만성 통증, 관절염, 신경 손상 등의 치료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이 치료법은 기존의 치료 방법들과 달리 세포 자체의 회복력을 활용하여 빠르고 지속적인 치료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더프라임 동물의료원]은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통해 반려동물의 생명 질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혁신적인 치료 방법을 도입하고 있다. 이곳은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통해 동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공한다. 이는 많은 반려동물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희망을 낳는다. [더프라임 동물의료원]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부산 수영구 [더프라임 동물의료원] 이미애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부산 수영구 [더프라임 동물의료원] 이미애 대표 온디와 함께 찍은 사진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본원은 내 아이가 치료받을 수 있는 병원을 만들고자 설립한 병원입니다.

내 아이가 스트레스 없이 만족할 수 있는 모든 치료를 다 받을 수 있도록 건물 디자인과 인테리어, 진료 순서까지 모두 설계한 병원입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줄기세포 치료가 메인입니다.

 

본원은 티스템 줄기세포 치료제를 메인으로 사용하는 거점 병원입니다. 가장 많은 케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자랑할 만한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줄기세포는 1, 2, 3세대로 나눌 수 있는데, 저희가 치료를 중점적으로 하는 치료는 3세대 줄기세포 치료제입니다. 3세대 치료제는 줄기세포 배양액의 주성분의 추출한 성분으로 치료하는 것으로 부작용과 위험성이 거의 없어서 안전성과 매우 높습니다.

 

줄기세포 치료의 경험이 가장 많은 병원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노령 환자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며, 모든 아이들이 노령 질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줄기세포 치료제는 굉장히 효과적이며 안전하고, 아이들에게 편안한 노후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안과, 치과, 피부과, 내과 분야 등 넓은 분야에 줄기세포는 사용이 되고 있으며 본원이 앞장서고 있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본원이 아이들을 위해서 헌신할 수 있게 해준 저희 온디(공군 퇴역견)에게 고맙습니다. 온디를 만나면서 사역견, 군견, 경찰견들이 고관절이형성증이 심해서 퇴역하고 이후 삶이 힘들기도 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줄기세포치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디가 잘 못 걸었었지만, 현재 티스템 줄기세포를 통해 다시 군견 일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해졌습니다.

 

못 걷거나 주저앉아서 오는 환자들에게 티스템 줄기세포는 새로운 삶을 선사하는 거 같습니다. 보호자님들에게도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고 행복합니다.

 

 

▲ [더프라임 동물의료원] 진료 모습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더욱더 많은 환자들과 보호자들을 더 낮은 곳에서 더욱 겸손하게 만나서 많이 치료하겠습니다. 줄기세포 치료를 아직 모르시는 노령 환자들이 아직도 많기에 더욱더 노력해서 많은 아이들이 통증 없는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수의사도 똑같은 보호자여야 합니다. 보호자로서 느끼는 부분, 공감하는 부분 모두 동일하게 마음속에 담으면서 아이들을 위해서 치료하는 수의사가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