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밀양시]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사업 참여 점포 모집

이윤지 | 기사입력 2024/09/11 [15:34]

[밀양시]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사업 참여 점포 모집

이윤지 | 입력 : 2024/09/11 [15:34]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오는 23일까지‘밀양햇살상권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 사업’에 참여할 희망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밀양햇살상권 상권활성화추진단이 지역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목표로 추진하는 이 사업은 전국 최초로 SK그룹 데이터홈쇼핑 플랫폼인 SK스토아와 협력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내일·내이동 밀양햇살상권 내 점포를 운영하며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거나 준비 중인 업체로, 심사를 거쳐 최종 5곳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들은 1:1 멘토링 및 컨설팅,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지원, 그리고 SK스토아 공동 프로모션 참여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SK스토아와 협업해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밀양햇살상권 브랜드관 운영 등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마케팅과 판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재용 밀양햇살상권 상권활성화추진단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마케팅 및 판매 역량을 강화해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태 일자리경제과장은“이번 사업에 많은 역량 있는 소상공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변화된 소비 패턴에 적응하고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