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주시] 건천읍, 2024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 개강

-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전통윤리, 생활예절 등 가르쳐 -

이원재 | 기사입력 2024/08/06 [16:52]

[경주시] 건천읍, 2024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 개강

-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전통윤리, 생활예절 등 가르쳐 -

이원재 | 입력 : 2024/08/06 [16:52]

 

성균관유도회 경주시지부 건천지회(회장 최정일)는 지난 2일 건천해솔지역아동센터에서 2024년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성균관유도회 건천지회는 매년 방학기간 동안 지역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전통윤리, 생활예절 등 다양한 인성교육 현장교실을 운영해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2일부터 총 10회(금, 토)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개강식에는 30여 명의 학생과 이상노 건천지회 부회장 등 유도회 임원, 황훈 건천읍장, 김정환 신경주농협 상임이사 등이 참석해 인성교육에 대한 조언과 격려의 말을 전달했다.

 

이상노 건천지회 부회장은 “요즘 가정이나 학교 교육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전통윤리와 생활예절 등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황훈 건천읍장은 “연일 폭염이 기성을 부리는 가운데도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에게 뜻깊은 인성교육의 기회를 마련해 주신 성균관유도회와 유도회 여러 어르신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참석한 학생들 또한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좋은 배움의 기회로 알찬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