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국노래자랑' 7월 14일, 경북 의성군 편! 김신영, 의성 태양초 목걸이 환대에 함박웃음!

이원재 | 기사입력 2023/07/14 [09:42]

'전국노래자랑' 7월 14일, 경북 의성군 편! 김신영, 의성 태양초 목걸이 환대에 함박웃음!

이원재 | 입력 : 2023/07/14 [09:42]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경북 의성군 편’을 맞아 자연을 벗삼은 지역민들의 한 여름의 판타스틱 노래 경연을 예고해 기대가 쏠린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7월 16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31회는 ‘경상북도 의성군 편’으로 꾸며진다. 특별 초대가수로는 진성, 류지광, 유지나, 안소미, 조항조가 출연해 남대천 구봉공원에 모인 시민들의 흥을 돋군다.

 

‘경북 의성군 편’은 어느때보다 훈훈한 진국 같은 무대들이 쏟아져 나왔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자두, 고추 농사를 짓는 농업인의 ‘여행을 떠나요’부터 여성청소년계 학교 전담 경찰관의 ‘꽃바람 여인’, 할아버지와 손자의 세대를 뛰어넘은 열정적인 색소폰 듀엣까지 자연을 벗삼아 살아가는 의성 지역민들의 흥겨운 노래 경연이 열혈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이와 함께 한우, 마늘, 태양초 등 의성 특산물이 소개돼 보는 재미를 자아낸 가운데, 김신영은 태양초를 엮어 만든 특별한 목걸이를 선물 받고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흥겨운 무대와 판타스틱한 볼거리로 찾아올 ‘경북 의성군 편’에 관심이 증폭된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경북 의성군 편’은 농업 경영인, 경찰관, 공무원 등 의성의 푸르른 자연 속에 흥과 멋을 자유롭게 뽐내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줄을 이었다. 일요일 낮, 유쾌한 웃음과 보는 재미 꽉 채운 경연을 선보이겠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 도배방지 이미지